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봉안(납골) + 상조(행사), 봉안 가격에 서비스 상품 출시

기사승인 2019.06.07  23:23:53

공유
default_news_ad1

- ㈜큐브아이티, 봉안시설 구매 고객에게 상조 29만원에 서비스 개시

   
▲ 서대산 추모공원 봉안시설
대전의 중소기업 주식회사 큐브아이티(대표 이군호)가 엔딩라이프라는 브랜드로 봉안시설 판매 사업을 진행하면서 상조 무료 연계 상품을 출시했다.

큐브아이티는 국내 최대봉안시설(서대산 추모공원)을 기존 정찰 가격(평균 300만~450만원)에 구매한 고객에게 층수 위치에 상관없이 기존 상조회사에서 현재 판매하고 있는 평균 300만원대의 상조서비스 상품을 행사 발생 시점에 계약 시 제시한 상조 상품과 동일한 용품과 서비스를 파격적인 29만원에 제공하고 있다.(기존 상조 행사 가격의 1/10 가격)

큐브아이티는 봉안시설을 국내 최초로 40~80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한다. 이를 통하여 많은 소비자가 봉안 시설을 준비하는데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장례 발생과 함께 상조 행사와 영구 봉안을 하나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장률이 90%를 넘어서는 지금, 기존 상조 행사 서비스를 이용하고 봉안 시설을 별도로 구매해온 불편한 서비스 과정을 하나로 만든 서비스 상품일 뿐 아니라 기존 상조 행사 가격이면 봉안(납골) 시설과 상조행사까지 서비스하는 상품으로 소비자의 장례 비용 부담을 반으로 줄이는 경제적 효과까지 갖춘 서비스 상품이 출시 되어 화제다.

이민희 기자 shl0347@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세종·충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