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주)BL블리스네트웍스, 충남도교육청에 비트즙 기탁

기사승인 2020.01.17  21:05:56

공유
default_news_ad1

- 정준영 대표 "기부문화 실천에 지속적으로 앞장 설 것"

   
▲ 정준영 BL블리스네트웍스 대표(사진 왼쪽부터 다섯번째)가 17일 충남도교육청에서 김지철 교육감(사진 왼쪽부터 네번째)에게 비트즙을 기탁하고 있다.
“사회적 약자를 보듬는 것은 행복을 서로 나누어 갖는 일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로 다가옵니다. 기부문화는 사회적 성숙의 척도라고 합니다. 스타트업 등 기업 대상 법률자문 회사로서 충청지역에서 작은 기부를 실천하는데 참여하게 돼 무엇보다 뜻 깊게 생각합니다.”

()BL블리스네트웍스 정준영 대표는 사회적 약자가 복지사각지대에 놓이지 않도록 하는 기부실천이 복지선진 사회로 가는 작은 출발이라고 여긴다.
 
그가 17일 충남도교육청에서 김지철 교육감을 만난 것도 늘 가슴에 품고 있는 작은 기부를 실천하는 자리였다는 점에서 의미를 갖는다.
 
정 대표가 충남도교육청에 기탁한 것은 복지시설에 보낼 비트즙 150상자로 김 교육감은 비트즙을 설 명절을 맞아 도내 노인복지시설에 전달할 계획이다.
 
기탁 받은 비트즙을 기부해 나눔의 기쁨을 공유하겠다고 밝힌 김 교육감은 이날 정 대표 일행을 만나 기부문화의 확산 등을 내용으로 환담을 주고받았다고 한다.
 
정 대표는 카이스트를 졸업하고 미국 노스웨스턴로스쿨에서 법학을 전공한 소송전략 및 협상 전문 국제변호사다.
 
그는 삼성, 퀄컴, 글로벌파운드리 등을 상대로 대규모 액수의 배상을 이끌고, 애플과 TSMC를 상대로는 단일 특허 최대 금액의 라이센싱 협상을 이끌어 주목받고 있는 법률전문가다.
 
인도네시아 기술이전사업 우즈베키스탄, 잠비아, 몽골 교육 및 의료사업 중동 무역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경영 및 법률자문 등도 정 대표의 주요 성과에 속한다.
 
()BL블리스네트웍스는 종합컨설팅 회사로서, 김현식 변호사 등 국내 변호사들과 세무사, 변호사 등이 참여해 법률 및 경영전문 토탈솔루션을 제공한다.
 
()BL블리스네트웍스는 앞으로도 법률자문 대상 업체 생산품을 전국 시·도교육청 등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고 기부문화를 확산시켜 나가는데 지속적으로 앞장설 계획이다.

이선형 기자 shl0347@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세종·충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