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 정기회의 및 사랑의 위문품 전달

기사승인 2019.07.01  06:48:01

공유
default_news_ad1

   
 
아산시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은 6월 27일 아산시 둔포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정기회의에서는 신규단원 위촉 및 행복키움추진단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서비스 전달을 위한 서비스 연계 및 행복한 둔포면 만들기를 위한 사업계획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회의 종료 후에는 단원들이 저소득층 노인과 장애인 등 10가구를 직접 방문해 안부 확인 등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행복키움추진단 기금으로 마련한 위문품(24만원 상당 육가공품)을 전달했다.

대상가정 황OO(86세, 여)는 “온종일 TV만 시청하며 적막함을 참고 있었는데 이렇게 찾아와줘서 살가운 대화를 나누고 또 선물도 받으니 마음이 따뜻해지고 많은 위로가 되었다 .”라며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김홍주 단장은 “작은 관심에도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며 많은 보람을 느꼈고 앞으로도 단원들과 힘을 모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 희망과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윤 둔포면장은 “이번 봉사를 위해 애써주신 추진단 단원들에게 감사드린다.

단원들의 정성이 더불어 사는 따뜻한 둔포를 만드는 촉매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민희 기자 shl0347@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세종·충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